[이야기] 아이언맨을 카피한 중국 영화…’기갑전신 손오공’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답다고 해야 할까요. 마블 히어로 중에서도 인기 상위에 손꼽히는 아이언맨...중국에서 이 아이언맨을 카피한 영화가 개봉될 예정입니다. 이름하여 <기갑전신 손오공>!  중국 인터넷 대기업 텐센트에서 산하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단독 방영하는 온라인 영화인데 공개된 예고편 영상을 보니...이거 아이언맨 슈츠를 그대로 가져다 썼네요 ^^;;;;

누가 보더라도 아이언맨에다가 손오공이라는 중국 서유기 캐릭터를 끼워맞췄다고 느낄 것 같은데 텐센트는 무슨 생각으로 이걸 제작한 건지, 의도가 궁금하군요. 마블하고 한판 붙으려고 작정을 한건지...;;

현재 네티즌들도 해당 영화에 대해 상당히 비우호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중국인이라는 게 부끄럽다”, “돈 아까운 짝퉁 영화”, “난장판”, “공식 사이트가 어디냐? 신고하겠다”, “이게 해외에 알려질까봐 두렵다”, “마블에 사죄하고 싶다” 등...비난 일색이네요. (* 솔직히 너무 대놓고 카피한 듯...)

아래에 영화 예고편 캡쳐 이미지 및 예고편 영상 링크 첨부드리니 직접 한번 보세요...^^;;

[영화 예고편 캡쳐 이미지 - 영상 링크]




Share:

댓글 7개:

  1. 이야..... 이거 할말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카피라니 특히 텐센트의 속마음이 궁금해지네여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ㅋㅋ 누가봐도 아이언맨을 떠올리는 상황이라..ㅡㅡ; 마블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요 ㅋ

      삭제
  2. 예고편만 봐도 엄청나게 허접한 B급인데 카피했다고 하기에는 너무 기술력이 모자란게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중국 영화가 좀 무리하게 3D CG를 넣는 경향이 있긴 해요 ㅋㅋ

      삭제
  3. ㅋㅋ 원숭이 아이언맨.. 그렇게 카피하고 싶나.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마블의 조치가 기대되요 ㅎㅎ

      삭제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음만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