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장혼(MJH)] PG 유니콘/밴시/페넥스용 LED 유닛 리뷰용 샘플 , 현지 리뷰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얼마전에 한 구독자분께서 모장혼의 PG 유니콘/밴시/페넥스용 LED 유닛에 대한 리뷰가 없는지 문의해주셨는데요. 늦게나마 현지 리뷰 하나를 정리해 소개드리려 합니다.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가격은 298위안이며 7가지 컬러를 지원하는 LED 유닛 외에 투명 클리어 파츠로 된 사이코 프레임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그럼 아래 리뷰 내용 보시죠~!

* 아쉽게도...현지 리뷰어가 LED 유닛을 적용한 제품은 반다이 PG 유니콘이 아닌 다반 PG 유니콘이라고 하네요. 리뷰 보실 때 참고하세요!

[제품 구성]
우선...2개 박스 구성입니다. 검정 박스에는 LED 유닛, 리모컨, 충전 배터리, 배터리 박스 등이 동봉되어 있으며 흰색 박스에는 투명 클리어 파츠 사이코 프레임 런너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전원 박스에 충전지를 꽂은 뒤, 안드로이드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배터리 충전이 진행됩니다.

리모컨은 적외선 터치 방식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각 부위를 정확히 눌러야 조작이 됩니다. 터치를 하면 지정된 효과 및 사이코 프레임 모습이 나타납니다

1번- ON/OFF 버튼
2번- LED 점등 모드 1
3번- LED 점등 모드 2
4번/5번- 점등 속도 UP/DOWN
6번- 천천히 LED 컬러 변경되는 모드
7번- 컬러 선택 변경 

투명 클리어 파츠 사이코 프레임 런너는 투명도와 정밀도 모두 좋아보입니다. 리뷰어는 테스트 결과 반다이, 다반, 용도자의 유니콘에 모두 적용된다고 언급해놨는데...추후에 용도자/반다이에 적용한 리뷰있으면 한번 업데이트할게요! 일단, 다반 유니콘 쪽은 결합이 헐렁해서 자체적인 보강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유니콘 모드 점등 사진]
- LED의 발광 컬러 및 광량은 뛰어난 모습입니다. 다반 유니콘의 경우는 빛 투과 현상이 있긴 한데...그 외는 전체적으로 합격을 줄만한 제품이라는 평이네요.





[디스트로이 모드 점등 사진]
- 다반 유니콘은 조립시 꽤나 헐렁해서 언체인지 모드 구현은 힘들다고 합니다 ㄷㄷ 반다이 유니콘과의 조립성이 확인되지 않아서 좀 아쉬운 리뷰네요. 일단은...전반적인 LED 효과를 확인하는데 중점을 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Share:

댓글 6개:

  1. 투명 클리어에 LED 색이 바뀌는 방식이죠? 엄청 맘에 드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네 맞아요. 점등 모드도 다양해서 꽤 멋지구리해요 ^^

      삭제
  2. 용도자 유니콘 아직 봉인상태였는데 이렇게 해금의 시간이 다가오네요ㅎㅎ

    그런데 용도자 아직 미조립 상태인데,
    원래 타사 제품들과 LED와 클리어파츠가 호환성이 좋았나요?

    다리쪽은 용도자 고유의 기믹이 있던걸로 기억나는데...

    호환성만 맞으면 이걸 구매하고,
    용도자 LED를 반다이 밴시에 달아주면 윈윈일텐데ㅎㅎ

    많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리뷰어가 다반 유니콘만으로 작업을 했는데, 반다이/용도자도 호환된다는 언급을 했더라구요. 저도 이부분이 좀 의문스러운데...용도자 쪽에 LED 적용했다는 현지 사용자 언급 있는지 한번 살펴보고 소식 전해드릴게요!

      삭제
    2. 용도자LED가 반다이밴시에 적용 힘들지 않나요?
      용도자 자체적으로 리파인된 소체에 맞게 나온 LED라 과연 정품반다이밴시에 맞을지..

      삭제
  3. 밝은데서 찍어서 그런가.. 빛이 퍼지진 않고 그냥 안에 불이 들어온 느낌이네요
    광량 충분한거 보면 led만 써도 만족스럽겠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