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기동전사 건담 NT(내러티브)의 시그니처 포즈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건담 NT 애니메이션이...설정이나 제품화 등 이런 저런 얘기가 많긴 해도 건담 매니아들에게 미치는 영향이나 화제성은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 조금씩 변형된 기체들과 제품화에 대한 기대감도 꽤 있고 말이죠.

건담 NT 애니메이션 공개 당시 "저게 무슨 포즈야?"라는 반응을 불러일으킨 그 포즈도 이제는 건담 NT의 시그니처가 된 듯 합니다 ㅎㅎ 트위터의 일본 빅카메라 각 지점의 계정에서 건담 NT 제품의 출시와 함께 홍보 트윗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그 사진을 보면 점장 및 점원들이 저 시그니처 자세를 제대로 재현해놓은 모습이 아주 재밌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건담이라는 애니메이션에 나온 포즈를 건프라 제품 홍보에 활용하는 모습, 그리고 저런 포즈를 이해하면서 웃을 수 있는 건담 매니아 층이 많다는 점...이런게 일본의 모형업계이고, 건담 애니메이션의 힘이 아닐까 싶네요. 뭐...보는 시각에 따라 “불쌍한 점원들, 저렇게 까지 하는구나…”라고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군요 ㅋㅋ;;

여튼, 이러쿵 저러쿵해도, 욕하면서도 챙겨보는게 건담 애니메이션이잖아요 ^^; 새롭게 나오는 신작 건담 애니메이션인만큼 NT 쪽 건프라도 많이 팔리길 바래봅니다 ㅎㅎ 그럼 아래에 빅카메라 트위터의 사진들 공유드릴게요!



Share:

댓글 2개:

  1. 한편으론 참 부럽네요 ㅋㅋ

    답글삭제
  2. 처음 봤을때는 이게 뭐냐 했었는데, 네러티브 스토리 라인을 이해한 다음 봤더니 아주 애절한 포즈더군요. 리타의 손을 잡으려는 요나와 그걸 말리려는 미셸, 또 그걸 방해하는 졸탄. 이젠 아주 애절한 느낌입니다.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