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이] 1/35 제타 건담 흉상(프라모델), 현지 모델러의 제품 조립 사진 및 평가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후이 1/35 제타 건담 흉상(프라모델)이 현지 출시되면서 현지 모델러분들의 조립 사진들이 보이네요. 오늘은 조립 중 사진 및 관련 평가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 아래 내용 보시죠~!

[머리 및 베이스]
- 현지 모델러의 언급을 보면..머리와 베이스의 경우, 전체적으로 금강대력지(손가락 파워ㅋ)를 쓸 곳은 없으며 오히려 일부 부위의 결합이 헐렁하다고 하는군요. 상세 부위 언급은 없지만...헐렁한 곳은 순접이 필요합니다.

머리 조립 사진


기믹이 있어 어느 정도 해치 오픈 구현도 가능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에칭 파츠

그리고 LED 유닛. 광량은 살짝 부족하다는 얘기가 보이네요


B1-10번 부품의 하단부에 튀어나온 돌기는 디테일입니다. 게이트로 착각해 자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아래 스탠드 베이스 모습

[일부 런너 사진들]
클리어 파츠 투명도는 깔끔하네요 ㅎ






여긴 게이트가 꽤나 길고 두껍네요 ㄷㄷ

[백팩-날개 부위]



내부에 전선을 통과시킬 수 있는 공간이 갖춰져 있습니다. 

날개 크기만 해도...꽤나 크군요 ㄷㄷ



다만...광량이 부족하다는 평이 계속 보이네요 ㅠ ㅠ


양...날 도끼?!





[어깨]
충실한 프레임 내부 쪽의 기관 디테일


기믹 오픈 비교




[조립 완성 사진]
순조 모습 사진


데칼링 및 LED 점등 효과 사진

이후이 유니콘, 시난주 흉상과의 비교 사진


Share:

댓글 4개:

  1. 졸아 보이네요..이렇게 뽑을꺼면 전신을 뽑아 주지....ㅠ_ㅠ.

    답글삭제
  2. 제타 머리가 저렇게 뒤로 길쭉했군요 딥스트라이커생각납니다

    답글삭제
  3. 데칼 디자인도 엄청나네요 사길 잘했네요

    답글삭제
  4. 제가 u파츠가 3개고 y파츠가 1개밖에 없는데 이런겨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