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3월 출시 예정인 MG 건담 듀나메스, 기믹 관련 추가 정보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반다이에서 출시 예정인 일반판 MG 중 가장 기대하고 있는 제품! MG 건담 듀나메스의 세부 기믹 관련 추가 정보 사진이 나왔군요 ㅎㅎ 여기저기 신규 조형의 오픈 기믹이 있고 정보량, 색분할도 모두 적절하게 잘 처리된 것 같아서 기대가 큽니다 ^^

앞서 공개됐던 실물 사진에서는 아래 사진과 다르게 외장의 녹색이 좀 진한 느낌이었는데요. 저는 살짝 디자이너스 컬러 스타일의 녹색이면 좋겠네요 ^^; 가격은 4500엔(* MG 프리덤 2.0과 같은 가격)으로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 같습니다. 출시되면 필구하겠어요 ㅋㅋ

반다이가...듀나메스에 그치지 말고, 연이어 더블오 주역기들도 모두 MG로 출시해주길 바라며, 아래에 추가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추가 정보 사진]

오...전면 스커트 오픈, 무릎 미사일포드 오픈

후면 스커트에도 오픈 기믹 추가. 버니어 쪽 디테일이 잘 살아있습니다


헤드의 스나이핑 모드 구현. 무릎도 별다른 제약 없이 이쁘게 잘 접히네요

스나이퍼 포즈도 괜찮네요 ㅎ



Share:

댓글 6개:

  1. 이제 반다이도 일좀 하려나보내요~ 더 정신차려야지....암...ㅎㅎ지지마라님 블로그에서 반다이 정보도 많아지니 더 좋내요~ㅎㅎ 늘 좋은 정보 공유에 감사 드려요~!!!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 반다이 정보가 많아진다는 건, 그만큼 중국 업체들이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는 의미여서 중국제 소식을 전하던 제 입장에서는 조금 아쉬워요 ㅠ ㅠ 앞으로 반다이가 가려운 곳을 슥슥 잘 긁어줬으면 좋겠습니닷 ㅎㅎ

      삭제
  2. 갠적으로 버체를 가장 좋아하는데 mg로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1/100으론 먼가부족해ㅠ..

    답글삭제
    답글
    1. ㅠ ㅠ 버체 뿐만 아니라 더블오 주역기들 모두 쭉쭉 나와주길 바래보죠!

      삭제
  3. 어째 저는 짐스나2가 더 멋지네여 ㅋㅋ

    답글삭제
  4. 시드 악당 주역기나 세이버 건담 이런것들도 엠지로 내주면 조으련만
    반시는 절대 안할듯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