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신규 완성품 브랜드 ‘건담 유니버스’의 제품 6종 정보 및 이미지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어제 소개드린 반다이의 신규 완성품 브랜드 ‘건담 유니버스’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네요. 전시 행사 사진에 비해 근접 이미지여서 좀 더 세부적인 부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로봇혼보다 낮은 3,000엔(세금 미포함)의 가격을 책정한만큼 어떤 가성비를 보여줄지 지켜봐야겠군요.

일단...공식 이미지는 역시 공식 이미지답게 확실히 전시 때의 실물 사진보다 낫긴 하네요 ^^; 흠, 완성품에 크게 관심이 없긴 한데...전체 6종 중 고르라면 저는 진리의 퍼건과 자꾸 봐서 정겨운(?) 유니콘 쪽이 좀 괜찮아 보입니다 ㅎㅎ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아래에 제품 정보 및 공식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제품 정보]
- 퍼스트 건담, 유니콘 건담(디스트로이 모드), 윙 건담, 발바토스, 데스사이즈, 유니콘 밴시(디스트로이 모드) 6종
- 크기: 약 15cm
- 가격: 3,000엔(세금 미포함)
- 출시 시기: 퍼스트-유니콘-윙 건담 6월 발매, 발바토스-데스사이즈-유니콘 밴시 10월 발매

[공식 이미지 및 사진]











Share:

댓글 7개:

  1. 답글
    1. 형님 여기서뭐하십니까 잠은안자고

      삭제
    2. 여기서 뭐합니까 6개월 전이네요 ㅋㅋ

      삭제
  2. 않이...제가 데스사이즈 정말 좋아하는 건담 중 하나인데
    왜ㅋㅋㅋㅋㅋㅋ저 라인업에 끼어들어가서 고통을 받고 있는걸까요.
    무슨 5천원짜리 대륙제 저품질 제품을 보는거같은...

    말씀하신대로 퍼건과 유니콘은 꽤나 선방했네요.
    유니콘은 보면 볼수록 느끼는거지만 정말 완벽에 가까운 조형같습니다.
    저 조형으론 어떤 제품으로 출시되어도 늘 평타 이상은 쳐주니....

    답글삭제
    답글
    1. 윙건담이 아마 북미쪽에 건담 붐 일어나게 한 시초라 뽑은거 아닐까요?
      거기에 두번째 씨리즈들은 2인자들 라인업인거 같으니...
      근데 발바토스는 그 논리대로라면 왜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