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앞서 에바 초호기 합금완성품을 출시했다가 품질 문제로 말이 많았던 메탈센추리 측에서 공식 웨이보를 통해 근황 소식 및 A/S 관련 소식을 포스팅했네요. 품질 문제를 처리하느라 많이 바쁜 것 같은데...업체 입장에선 품질 관리의 중요성을 교훈으로 얻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근황 포스팅 내용]
“제품 품질 문제로 인해 물량 출하 후 지금까지 계속 A/S 작업을 했다. A/S 작업량이 많다 보니 아직까지 처리되지 못한 건들이 있다면 죄송하다. A/S 접수기간은 1월 31일 24시까지 지속할 예정이며 춘절로 인해 발송하지 못한 A/S 파츠들은 춘절 이후에 발송할 예정이다”
2018년 10월에 제품이 출시됐는데...2019년 1월까지 계속 A/S 작업이라니....A/S 요청이 어지간히도 많았나 봅니다 ㅡㅡ; 그러게 진작에 품질 쪽에 신경써서 출시했더라면 이런 일이 없었을텐데...자업자득이네요.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보도록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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