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역류] 프리덤 합금완성품 추가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살짝(?) 다른 디자인의 합금완성품 프리덤을 제작 중인 무명역류에서 제품 추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일단 본체 사진은 제작 초기 샘플에 색을 입힌 사진이어서 도색 까짐, 마모, 접합선 등의 문제가 있지만 최종 양산품에서는 수정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그 외에 추후 로고/마크 프린팅도 이뤄질 거라고 하니 최종 양산품 사진을 기다려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건 머리 파츠인데요. 프리덤과 다른 조형의 머리 파츠가 붙어있는 모습이네요. 다른 사진에서는 프리덤 머리 조형인 걸 보면...예전에 모쇼가 2개 박스로 다른 조형의 머리/팔/다리 파츠를 끼워넣었던 것처럼  무명역류도 본체 1개 박스, 윙 1개 박스 이렇게 2개 박스에 다른 조형의 파츠를 넣어 패키징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제작 상황과 관련해서는 현재 조립 및 패키징 단계에 있는만큼 최대한 춘절 이전에 1차 예약 물량을 출하하겠다고 밝혔네요. 춘절이...2월 4일이니 현지 배송 상황을 고려하면 1월 말에 출하될지 여부가 관건이겠군요.

이어서 아래에 관련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윙을 장착하고도 자립에는 문제가 없어보이네요



Share:

댓글 3개:

  1. 사실 자립의 각도를 보면 확실히 등짐의 무게에 대한 영향은 있다고 봐야 겠군요

    답글삭제
  2. 메탈클럽 제품이랑 어떤게 더 나을지... 구매하기에 참 고민이 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