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보] 주말을 마무리하는 재미난 사진 모음 ^^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한동안 웨이보를 보면서 모아둔 재미난 사진들 방출드릴게요 ^^ 보고 있으면 웃음짓게 되는 사진들이 많습니다. 참...사람들의 아이디어는 정말 무궁무진하네요 ㅋㅋ 즐감하시고 한주 마무리 잘 하시길~!


진정한 반전 뒷태...ㅋㅋㅋ

하로의 무한 변신1

ㅋㅋㅋ

살짝 로보캅 아저씨 같은 느낌도ㅋㅋ

가자...자살 특공 하로...

가면라이더 카부토...

카부토 하로! 역시...무한의 가능성 ㅋㅋ

낙엽을 이용한 사이코 프레임/빛날 효과! 오...

건담에 하로가 있다면, 스타워즈에는 내가 있지 ㅋㅋ

저기 아저씨...펩시 컵이에요 ㅠ ㅠ

퍼건 위에 올라탄 시난주! ㅋ

하드코어......

퍼건: "제가 잘못했습니다 ㄷㄷㄷㄷㄷㄷ"

GUN과 DAM ㅋㅋㅋ

10년 전과 후 ㅋㅋㅋ 모두가 공감하실 듯...^^
 
아이언맨의 신년 인사 ㅋㅋ 복이 마구마구 들어오겠군요 ^^

들어가기 망설여지는 카페...ㅋㅋ
 
피카츄, 리얼버전 진화!

아...ㅠ ㅠ 슬픈 현실...

응?! ...............


Share:

댓글 2개:

  1. 달걀 로봇 갑옷에 대해 더 자세히 말해봐! 나는 그것을 사고 싶어하지만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도와주세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