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앞서...센파워라는 업체명으로 자동 트랜스폼과 보행, 주행이 가능한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 영상을 소개해드렸는데 기억하시나요? 온갖 기술의 집약체였던만큼...상당한 놀라움을 선사해준 제품이었죠. 그 센파워가 소비자용 제품화를 위해 ‘로보센(ROBOSEN)’이라는 신규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 이전 포스트 참고
동시에 오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에 참가해 신제품 및 기술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ㄷㄷ 로봇 기술 활용/집약한 소비자 완구 제품으로 CES에 참가하다니...놀라울 따름이네요. 뭔가 중국 업체의 기술, 아이디어, 혁신이 더이상 무시할 수 없는 수준에 도달한 느낌이랄까요…ㅎ
로보센의 제품은 현지에서도 꽤나 주목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로보센이 CES에서 진행한 컨퍼런스에는 100여개 글로벌 매체가 방문했으며 미국 ABC 뉴스에서 로보센 CMO와 인터뷰를 하기도 했네요 ㄷㄷ 주목을 받은만큼...향후 행보가 상당히 기대됩니다.
앞으로 로보센이 소비자용 제품화, 양산화, 적절한 가격 책정, 판매 방식 등을 어떻게 추진해나갈지 지켜보고 계속 소식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아래에 CES 현장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컨퍼런스 행사 모습 |
글로벌 매체들과의 인터뷰 모습 |
컨퍼런스에서 공개한 신제품 모습 |
관심을 보이고 있는 참관객들 모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