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프리미엄 반다이 10주년 기념, 신제품 프라모델 발표 예고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아...프리미엄 반다이가 개설된지 10주년이 됐군요 ㄷㄷ 이에 맞춰, 프반에서 3월 중순경 10주년 기념 한정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프반이 대량의 AOZ 라인업도 그렇고, 오늘 발표한 드왓지도 그렇고...뭔가 생각지도 못한 기체들을 제품화하고 있는터라, 또 어떤 신제품을 공개할지 기대되네요 ^^

위와 별개로...주문 예약을 받아 한정 수량을 생산/판매하는 프리미엄 반다이의 방식을 얘기해볼까요. 언제나 갑론을박의 단골 이슈죠 ^^;; 예약 판매가 순식간에 매진되면서...못 구하신 분들이 자괴감을 느끼며 새로고침 신공을 동원하기도 하고, 요즘엔 조금 사그라들긴 했지만 한때 뜨거운 감자였던 사재기 논란도 있었으니까요.

그나마 근래에는 재판을 몇 차까지 받는 경우도 있고, 재판 주기도 뭔가 좀 짧아진 듯한데요. 문득...애니메이션 시리즈별로 프반 제품을 모아서, 순차적으로 재판하는 방식을 도입해보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ㅎ 사족이 너무 길었나요 ^^; 아래에 프반의 신제품 예고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ㅋㅋ

어떤 신제품이 나올지 기대해보죠 ^^

그리고 앞서 프반에서 예고한 신제품은 역시 드왓지였네요 ㅋ 돔도 사랑입니다 ^^

Share:

댓글 4개:

  1. 한정으로 나와도 이해될 아이가 통상으로 나오고 통상으로 나와조 잘 팔릴 아이 혹은 가장 베이스가 되는 아이가 한정이거나 하는 특이한게 많아서 대체 산정 근거가 뭔지가 가장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 말이에요;; 말씀대로 근거가 없는 것 같아요 ㅡㅡ; 그냥 왠만한 건 다 한정판으로 돌리고, 일반판 수량 자체를 줄이려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말이죠. 근데 그럴려면...재판을 자주 해줘야 할 듯 ㅠ ㅠ

      삭제
  2. 한정질한지 10년 되었다고 기념 한정ㅋㅋㅋ

    한정을 위한 한정의 한정 장난질


    저쪽 직원 월급도 한정으로 줘야 얼마나 조ㅈ같은지 알려나요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10주년 기념 한정질이 맞긴 하네요 ^^;;; 그러고보니 몇 년전에는 한정판 쏟아지면 직원들 보너스 주려나 보다 했는데, 요즘은 일반판보다 한정이 많아지는군요 ㄷㄷ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