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R모형공작실] MG 유니콘 건담 메탈프레임 제작 상황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작년 10월쯤 중국업체 3R모형공작실에서 다양한 바리에이션을 가진 MG 유니콘 건담의 메탈프레임을 제작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죠. 그리고 그 이후 소식을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았는데, 드디어 어제 저녁에 제작 현황에 대한 소식이 올려왔습니다 ㅎㅎ

현재는 메탈프레임의 금형을 테스트하는 중이라고 하네요. 사진을 보니...왠만한 관절은 모두 메탈이 적용되어 있군요 ㅎㅎ 조립성만 괜찮다면...확실히 낙지 및 무게 중심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ㅋ 제작 기간 쪽은...아무래도 이전에 3R모형공작실에서 내놨던 메탈프레임 제품들은 대개 스트라이크 공용 프레임을 활용한터라...다양한 기체가 나름 빠른 시일 내에 출시됐지만, 이번에는 아예 새로운 기체이다 보니 꽤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보이네요.

아직 출시까지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지만...상당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기대하고 있는 제품인만큼 큰 시행착오 없이 좋은 품질로 출시되길 기대해보죠. 아래에 관련 사진 공유드릴게요~~!

* 정리된 제품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Share:

댓글 4개:

  1. 저도 오늘 웨이보에 올라온 걸 봤습니다. 빨리 나와서 어떤지 봤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좀 더 자세한 정보가 빨리 공개됐으면 좋겠어요 ㅎㅎ

      삭제
  2. 3개 사서 유니콘 시리즈 다 만들고 싶네요.ㅋㅋ
    낙지가 워낙 심해서 아예 거들떠보 보지 않았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악평이 많아서...아직 MG 유니콘 구입도 안 했어요 ^^: 현지 리뷰 보고...결정해봐야 할 듯 합니다 ㅎㅎ 추가 소식 나오면 또 전해드릴게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