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horeT] 메카걸(MECHA GIRL) 프라모델 라인업의 원더페스티벌 전시 부스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어제(2월 10일) 일본에서 원더페스티벌 행사가 열렸죠. 다수의 업체들이 아주 지갑을 털어버리겠다는 각오였는지...ㅡㅡ; 끌리는 신제품들을 다수 공개했네요. 개인적으로도 아주 기대되는 제품들도 많더라구요 ㅋㅋ 오늘은 그 중에서... 독특하게 중국 국적의 모형업체 AnchoreT의 전시 부스 사진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이미 공식 사진이 나오긴 했지만, 현장 사진인만큼 조금이라도 더 다양한 각도에서 제품들을 살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ㅋ 그리고 제작 진행 상황과 관련해서는, 일단 올해 6~7월에 채색 샘플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출시는 빨라야 3분기 혹은 4분기 정도이지 않을까 싶은데...아무래도 꽤 기다려야겠네요 ㅋㅋ 추후 정보 나오면 계속 알려드릴게요 ^^

그럼 이어서 아래에 시제품 실물 사진 보시죠~!

야마부키의 전투용 격투 장비. 프라모델 제품입니다 ^^

전투마 장비

메카걸 전용 개틀링포

에너지 포드(Energy Pod)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