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모두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드디어 고대하던...설 연휴가 시작됐네요 ㅎㅎ 말레이시아도 중국인 비중이 많아서 그런지 중국 춘절을 Chinese New Year(CNY)라고 해서 따로 며칠을 쉬는군요 ㅎㅎ 구독자 분들은 알찬 계획을 세워두셨나요? ^^

저는 그간 못 했던 독서(?)를 좀 해볼까 합니다. 이를 위해...말레이시아 서점에서 구한 홍콩판 하비 재팬과 태국에서 구입한 TOYS MODEL 하비 잡지를 준비해뒀답니다 ㅋㅋㅋ 간만에 프라모델 조립도 하고 독서도 하는 알찬 연휴 계획이네요 ^^;;

구독자 분들도 꿀 같은 연휴 알차게,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홍콩판이어서 모두 중국어로 되어있답니다 ㅎㅎ 거기다, 중국어판이 더 저렴하더군요. 완전 개꿀..^^

작례 사진들. 눈호강 좀 하겠군요 ^^

이 때만 해도 무등급 듀나메스 작례였는데...이제 MG가 나오네요 ㅋㅋ

이게 바로 태국 하비 잡지 ㅋㅋ 여행 갔다가 서점에서 집어왔습니다 ^^

GBWC 2018 태국 얘기와 사진이 잔뜩...그런데 글자가......ㄷㄷㄷ

사진만 볼 수 밖에 없겠네요 ㅋㅋ


Share:

댓글 6개:

  1. 명절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삭제
  2. 답글
    1.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연휴 알차게 보내시길!!!ㅎ

      삭제
  3. 타지에서도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항상 즐겁고 좋은 정보 감사해요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다양한 소식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