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피규어 라이즈 LABO 호시나 후미나 [The Second Scene] 개선 사항 관련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작년 반다이의 기술력을 제대로 보여줬던 피규어 라이즈 LABO 호시나 후미나가 [The Second Scene] 버전으로 발매 예정입니다. 기존 킷은 출시 당시 놀라운 색감, 프로포션,  광택으로 매진 사태를 초래하기도 했었는데요. 과연...이번에는 어떤 성적을 거둘지 기대가 됩니다.

만약 제가 저걸 구입했더라면 아내한테 취미 생활을 금지 당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 이번 세컨드 씬은 얼핏 봤을 때 수영복의 컬러가 노랑에서 검정으로 바뀐 걸로 보이지만...반다이 측에서 공개한 사진을 보니, 기술적인 개선점이 눈에 띕니다.

이전 제품은 살이 노출되는 파츠에 붙은 위험한(?) 게이트 위치 및 게이트 두께 때문에 게이트 제거가 쉽지 않고, 실수해버리면 꽤나 티가 많이 난다는 지적이 있었는데요. 이번 세컨드 씬에서는 그 부분을 개선하는데 신경을 많이 썼나 봅니다. 그나저나 이렇게 신속한 수정이라니, 반다이가 정말 공 들이고 있군요 (건프라는 이렇게 안해주던데 ㅠ ㅠ)

사진을 보니 LABO는 완성 후에 프라모델이라기 보단, 조립식 피규어라는 느낌이 들 정도...정말 놀라운 반다이의 기술력이네요 ㅋㅋ 계속해서 건프라 쪽도 일반이든 한정이든 다양한 기체들을 쭉쭉 내주길 기원해봅니다.

얘기가 길어졌군요 ㅡㅡ;; 그럼 아래에 이번 호시나 후미나 세컨드 씬의 개선 사항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ㅎㅎ

이건 집에 들일 수 없는 제품입니다....

옆구리 쪽 게이트들 위치가 싸그리 변경됐습니다. 깔끔해졌네요

두꺼웠던 게이트 크기도 줄였습니다. 저 부분이 곡선이라 게이트 제거가 쉽지 않죠 ㄷㄷ

흉터 없이 말끔한 옆구리가 됩니다 ㅋ

Share:

댓글 2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