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신제품 RG 크로스본 건담 X1, MG NT-1 알렉스 건담 2.0 이야기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반다이가 어제 신제품으로 MG NT-1 알렉스 건담 2.0과 RG 크로스본 X1을 공개했네요 ㄷㄷ 알렉스 건담은 지난주에 목업의 힌트 사진을 공개했던터라...어느 정도 예상을 했었는데 RG 크로스본 X1은 꽤나 놀랍네요 ㅎㅎ 오늘은 이 신제품들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

[RG 크로스본 건담 X1]
- RG 크로스본 X1의 출시 정보를 보면...2019년 5월 발매에 가격은 2500엔(세금 포함 2700엔)으로 RG 엑시아, RG 레드프레임과 같은 가격입니다. 엑시아 리페어I과 같은 소재의 망토가 포함된다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으로 보이네요 ㅎ 전체적으로는 MG 크로스본 X1 버카의 디자인을 따르면서 디테일을 추가한 듯 한데...RG에서 보여왔던 파츠/색 분할은 좀 줄어든 것 같습니다.

- 그러고보니 RG의 스케일이 1/144라는 점을 감안하면 크로스본은 아마 지금까지 나온 RG 기체 중 가장 작은 제품이 될 것 같군요. 재밌게도 RG 최대 크기/부피의 알자비와 풀아머 유니콘 다음에는 최소 크기 제품이네요 ^^;

- 동시에...다양한 RG 크로스본 한정판 출시가 확정됐군요.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이 나오고나서 블프, 골프 등이 한정으로, 엑시아가 나온 후 리페어 한정판이 쏟아졌던 것처럼 말이죠 ^^; 그래도 크로스본의 RG화를 기다리셨던 분들이라면 기쁜 소식임은 틀림없습니다 ㅎ 총알을 준비하시길...!





[MG NT-1 알렉스 건담 2.0]
- MG NT-1 알렉스 건담 2.0은 올해 6월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5800엔(세금 포함 6264엔)입니다. 지난주에 목업 사진이 나오면서 어느 정도 예고됐던 녀석인데요. 전체적으로는 애니메 버전 설정을 따라간 모습이네요. 살짝은 로봇혼 알렉스 건담의 크기를 키운 것 같다는 느낌도 듭니다. 호불호가 있겠지만...확 바뀐 리파인을 원하셨던 분이라면 조금 아쉬울 수도 있어 보입니다.

- 인상된 가격은 외장 위에 장착되는 초밤 아머때문인 듯한데...초밤 아머에 내부 프레임이 들어간다는 점이 눈에 띄는군요. 이런 디자인이라면 아래 사진처럼 일부러 초밤 아머 내부 프레임만 조립한 상태로 전시할 수도 있겠네요. 참신한 시도인 듯?!

지난주에 공개됐던 목업 힌트 사진 ㅋ





Share:

댓글 2개:

  1. 최근들어(최근 맞나?) 2.0은 설정화에 맞으면서 프로포션과 가동률, 분활까지 확보하는게 컨셉인듯 하네요

    답글삭제
  2. 이후로 캠퍼 2.0 기대해봅니다 ㅎㅎ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