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유니클로와 콜라보로 출시하는 건담 40주년 기념 티셔츠, 중국에서도 발매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대략 1월쯤에 반다이에서 유니클로로 콜라보로 건담 40주년 기념 티셔츠 1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이 콜라보 티셔츠가 3월 29일부터 중국 유니클로에서도 발매될 예정이네요.

일본에서는 콜라보 티셔츠 2장을 구입하면 콜라보 기념 한정판 건프라 1종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며, 중국 유니클로에서는 350위안 이상 구입 혹은 콜라보 티셔츠 2장 구입시 한정판 건프라 1종을 증정한다고 하니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일본 유니클로에서는 콜라보 티셔츠를 2장 이상 구입하면 상기 사진의 유니클로 컬러 건프라 1종을 선물로 증정하는군요

증정 예정인 콜라보 한정 제품 사진

중국에서도 티셔츠 발매가 이뤄지는만큼...일본이 아니더라도 3월 29일 이후 중국에 방문/여행하시는 분들은 한번 중국 유니클로를 들러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 출시되는 12종의 기념 T셔츠들의 디자인은 막 너무 튀어서 입기 부담스러울 정도가 아니어서 다 괜찮아 보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랄 바람 대장님, 샤아 자쿠, 그리고 하얀색 퍼건 티셔츠가 마음에 듭니다 ㅋ

그럼 아래에 관련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길~!
* 한국은 발매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말레이 유니클로에서도 좀 판매해주길...

건담 4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 중인 반다이군요 ㅎ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