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역류] 프리덤(합금완성품), 현지 리뷰어의 수정 버전 샘플 리뷰 사진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앞서 품질 문제로 인해 생산한 제품을 폐기하고 다시 생산한다고 밝혔던 무명역류가 수정 버전 제품을 내놨습니다. 현재 현지 리뷰어 측에 수정 버전의 프리덤 합금완성품(샘플)이 전달됐으며, 관련 사진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네요. 무명역류 쪽 소식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단비 같은 사진이 될 듯 합니다 ㅋ

우선...중국 리뷰어 98형와 전따꺼가 리뷰용 샘플을 수령했는데요. 98형은 벌써 사진을 촬영해서 게재했습니다. 오늘은 98형이 게재한 리뷰용 샘플 사진을 정리해 소개드릴게요. 앞서 품질 문제가 많았던 걸 감안하면...전반적으로는 깔끔해진 것 같네요. 다만, 꼼꼼하게 챙겨보면 여전히 아쉬운 부분이 있긴 합니다 ^^:; 그럼 아래 사진 직접 보시고 판단하시길~!

* 혹시 추후 상세 리뷰 평가 및 Before&After 같은 전후 비교 사진 관련한 리뷰가 나오면 한번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체 구성품







여기는 살짝 게이트 자국이 보이긴 합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상당히 깔끔하게 수정된 것 같습니다 ^^







접합선 쪽의 유격은 레드썬...








Share:

댓글 5개:

  1. 진작좀 이렇게하지 소잃고 외양간 고쳐봐야 안돌아올텐데 아쉽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
      전 중국 중소기업에서 전량폐기후 전면 재생산 as라는 방식을 취했다는데
      좀 놀랐네요.

      사실 중국 업체들 동향을 보면,
      망하면 망한대로 그대로 방치하고, 회사 이름만 바꾼채 다시 나오는 경우도 빈번한데
      굳이 극심한 손해를 감수하면서 이정도 as를 해냈다는데 신뢰도가 꽤 올라갔습니다.

      삭제
    2. 출시일이 늦어졌지만 전량회수 및 폐기해서 수정하여 재생산.
      이정도 성의를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삭제
  2. 전이미 타오달인에서 주문함 ㅋㅋ 어서와라 내 프리덤!!

    답글삭제
  3. 저 사진에서 베이스에 불이들어오는 거는 어떻게하는건가요? 추가구성인가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