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건담 40주년 기념 조지아 캔커피와 콜라보...건담 디자인 캔커피 발매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건담 40주년이 대단하긴 하네요. 다양한 업계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콜라보가 이뤄지고 있는 모습이네요. 이번에는 일본에서 4월 22일부터 8월말까지 총 25종의 건담 관련 디자인이 입혀진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캔커피가 발매됩니다.


4월부터 8월까지 꽤 기간이 긴 만큼 발매되는 캔커피의 디자인이 시기별로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우선 4월 22일에는 건담(아무로), 샤아 전용 자쿠(샤아), 자쿠II(데님), 자쿠I(가뎀), 화이트베이스(브라이트), 무사이(드렌) 디자인이 나옵니다 ㅎㅎ

이어서 6월에는 건캐논, 건탱크, 샤아 전용 자쿠, 하로, 미데아, 가우, 7월에는 코어 파이터, 구프, 갤럽, 지파이터, 돔(가이아), 돔(오르테가), 돔(매쉬), 끝으로 8월에는 건담, 샤아 전용 즈고크, 앗가이, 곡그, 조크, 즈고크가 예정되어 있구요 ㅎㅎ

샤아 자쿠 커피를 마시면...일 처리 속도가 3배?! ㅋㅋ

그 외에 4월 29일부터 5월 5일 매일 10시~21시까지, 7일 한정으로 도쿄 시부야의 마크 시티 1층 이벤트 광장에 퍼스트건담 디자인의 캔커피 자판기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구입 버튼을 누르면 아무로와 샤아의 목소리가 흘러나온다고 하니, 해당 기간 중 도쿄 시부야에 들르시는 분들은 재미삼아 하나 구입해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참고하세요 ^^ㅎ

아무로 캔커피, 이끼마스!!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