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WIND] 메탈빌드 레드프레임용 칼레드볼프(완성품), 공식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THEWIND에서 메탈빌드 레드프레임용 칼레드볼프 완성품의 공식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일단 사진상으로는...조형은 리파인이 많이 된터라 호불호가 갈릴 듯 하고, 레드 색상이 좀 밝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존 제품 정보와 달라진 점이 있다면...작년에는 접히는 기믹을 통해 소드와 라이플 모드로 변경할 수 있다고 알려드렸는데, 사진에선 분리 후 결합하는 형태로 보입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군요. 그리고 제품에 칼레드볼프 거치를 위한 신규 백팩이 동봉되나 봅니다. 백팩은 서브암이 달려있어서 복수의 칼레드볼프 장착 포징이 가능하며, 플라이트 유닛이나 택티컬 암즈 같은 파츠와도 호환된다고 하네요.  

그 외...아직 출시 시기, 가격 등 상세 출시 정보가 보이지 않는터라 이 부분은 추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그럼 아래에 THEWIND의 제품 공식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과유불급...

Share:

댓글 2개:

  1. 음...조형이나 기믹은 좋은데
    도색이 안된...싸구려 플라스틱 느낌이 나네요;

    답글삭제
  2. 어휴;;; 색감이 너무 안좋네요 ㅋㅋ 오로지 흰색과 빨간색의 조합이라니, 빨간목장갑 이네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