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해모형] 1/100 발바토스 루프스(프라모델), 리뷰용 샘플의 런너 현지 리뷰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지주해모형에서 1/100 발바토스 루프스 프라모델의 현지 리뷰어들에게 리뷰용 샘플을 발송했습니다. 98형, 전따꺼 등 여러 리뷰어들이 이미 제품을 수령한 상태인데...98형이 벌써 런너 사진들을 촬영해 올렸네요!

아래에 런너 사진 및 98형 평가 내용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전체 런너 관련]
- 개인적으론 런너 사진을 보니...사출 품질은 좀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수축 및 모서리 쪽 지느러미도 있는 모습이며 부품들 표면도 매끄러운 스타일은 아니네요. 디테일들 엣지도 조금 부족해 보이구요;; 요런 스타일은 중국제 프라모델 중에 기동왕자나 KZ모형 등에서 자주 보이는데, 일단 저는 요런 스타일의 표면을 좋아하지 않아서...

- 98형의 얘기에 따르면, 수축이 좀 많아보여서 업체 쪽에 문의해봤다고 하는데요. 샘플이어서 일부 수축이 있을 수 있으며 양산품에서는 어느 정도 조정이 될거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하네요. (* 흠...믿어도 될지…모르겠군요)

빨간색 박스 부분이 초회 특전인 컬러 클리어 파츠 러너들

위에서 언급했던대로 매끈한 표면은 아닙니다
















































[메탈릭 도색 파츠]
- 노란색 파츠가 있는 런너는 메탈릭 골드 컬러로 도색 처리됐으며 도색 품질은 나름 깔끔해보입니다.





[메탈 파츠]
- 메탈 파츠 수는 하이레졸루션 쪽이랑 비슷한 편이며 잘 마감이 되어 있어서 표면이 깔끔합니다.






[컬러 클리어 파츠]
- 완전 투명한 효과는 아니고..반쯤 불투명 상태. 재질은 살짝 무른 편이라고 합니다.













Share:

댓글 4개:

  1. 기대되네요
    아직 출시일은 나오지않은거죠?

    답글삭제
    답글
    1. 네...소식 나오면 업데이트해서 알려드릴게요!!

      삭제
  2. 도색이 아니라 멕기면 좋을텐데요...
    개인적으로 기대 반 불안 반인 키트라...
    부디 잘 나왔으면 합니다.

    이 키트는 눈여겨 보고 있지요...
    무등급 발바토스 루프스 렉스 만들어서 분양해 버렸는데 말이죠...
    MG로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작품은 아니지만 소체는 정말 잘 나왔다고 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하이레졸 스타일이어서 저도 꽤 기대 중이에요 ㅎㅎ 곧 현지 조립 리뷰 나올테니, 나오면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