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제58회 시즈오카하비쇼 2019에 공개된 신제품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제58회 시즈오카 하비쇼 2019가 열띤 분위기 속에 진행 중인데요. 역시나 상당한 규모의 모형 행사인만큼...내노라하는 유명 모형업체들이 정말 다양한 신제품들을 공개하더군요 ㅎㅎ 벌써부터 추후 출시될 신제품들이 기대됩니다 ^^

제58회 시즈오카하비쇼 2019!

오늘은 이번 하비쇼에서 반다이에서 공개한 신제품들 중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제품들 몇가지를 정리해봤습니다 ^^

1. HG 페넬로페 건담

- 올해 여름 극장판 3부작으로 상영 예정인 섬광의 하사웨이! 그 하사웨이에 등장하는 페넬로페 건담이 HG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당초 RE100 라인업에 실루엣이 등장해서 1/100을 기대했었는데 1/144로 변경됐나 보네요 ㅎㅎ

- 뭐...킷 크기도 크고, 외장 파츠들도 큼지막해서, RE100이었다면 분명 관절 강도 문제가 있었을테니까요. 어느 정도 이해가 되긴 합니다. 추후 MG로도 나와주길 한번 바래봅니다 ㅋ

- 그 외...디자인/조형 쪽에서는 설정보다는 살짝 프로포션이 짧고 굵은 느낌이 드는데요. 나와주는게 어딘가 싶기도 한터라...그냥 반다이 매직을 기대해보죠 ^^;;








2. MG 루나 마리아 자쿠 워리어

- 페넬로페야...섬광의 하사웨이 극장판 때문에 어느 정도 예상은 했다지만...자쿠 워리어는 정말 갑툭튀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역시 시드의 힘인가 싶기도 하네요. 양산기지만 볼륨이 상당히 좋고, 다양한 바리에이션을 갖고 있는만큼 추후 여러가지 클럽G 제품을 예약 판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ㅋㅋ

- 올해는 짐, 제간 등...아주 다양한 양산기 바리에이션들이 나오겠군요 ㅋㅋ






3. RG 뉴건담

- 이미 행사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RG 뉴건담의 실물이 행사 현장에 전시됐죠. 내부 프레임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포징 전시가 이뤄지면서 기대감을 더 키웠습니다. 그 중에서도 당당하게...더블 핀 판넬로 전시된 RG 뉴건담은 핀 판넬 한정판 출시를 당당히 예고하는 느낌이더군요 ^^;

- RG 사자비와의 투샷을 위해선...피해갈 수 없는 RG 뉴건담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








4. 티탄즈의 깃발 아래 결집! AOZ 킷들…

- 프리미엄 반다이의 향연이라고 할 수 있는...어드밴스드 오브 제타, 일명 AOZ 킷 라인업이 점차 갖춰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과연 어디까지 내줄려나요 ㄷㄷ 설정 기체 구현을 위해선 킷의 중복 구매가 필수인데...워낙 많아서 ㅡㅡ;; 그냥 중복 구매하지 말고 상위 기체들이 출시되길 기다려볼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 어찌됐든 한정판이라도 괜찮으니 계속 꾸준하게 라인업을 출시해주길 바래봅니다 ㅋ






5. 프라모델로 만들 수 없는 것은 없다! -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트 그랜드 오더

- 피규어 라이즈로 제작 중인듯 한데...반다이가 소드 아트 온라인과 페이트 그랜드 오더 쪽 캐릭터로 프라모델 제품화하나 봅니다 ㄷㄷ 일본의 콘텐츠 파워는 놀랍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대단대단…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