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중국민생은행, 에반게리온 신용카드 선보인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지난번엔  중국교통은행이 건담을 테마로 한 신용카드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중국민생은행에서 에반게리온 테마 신용카드를 선보입니다 ㅋㅋㅋ

관련 내용을 보니...중국민생은행이 일본의 해외 카드결제 서비스사인 JCB와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콜라보로 일본 관광, 쇼핑, 음식점 쪽에 혜택이 많은 카드를 내놨다고 하는군요. 얼마전에 얼핏 드디어 중국에서 에반게리온 극장판인가를 영화관에서 상영할 예정이라는 얘길 본 듯 한데...일본 애니메이션의 인기가 놀라울 따름이네요. 이런 활발한 콜라보...부럽습니다 ㅎ

공개된 카드 이미지를 보니, 에반게리온 극중의 NERV, 파일럿, 에바 초호기, 0호기, 2호기 도안 및 컬러링이 이쁘게 잘 들어갔습니다. 에반게리온 팬이라면 소장용으로도 나쁘지 않네요 ㅋㅋ

물론...중국민생은행의 신용카드인지라...외국인이 발급받기는 힘들텐데요. 한편으론 한국 은행이나 카드사에서도 이런 콜라보를 한번 해보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좀 있네요. 여튼...그럼 아래에 카드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