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모형] 건담 아스트레아 GN 실드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쪽 스노우모형이라는 곳에서 메탈빌드 아스트레아 헤비웨폰 스타일의 GN 실드를 제품화하려나 봅니다. 관련 GN 실드 3D 이미지를 공개했네요 ㅋㅋ

아직 구성(실드 수량), 사이즈, 프라모델 or 완성품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메탈빌드 스타일의 GN 실드 디자인이기도 하고, 하비스타 쪽에서도 1/100 아스트레아를 출시한 바 있기 때문에...사이즈는 1/100이 아닐까 기대해봅니다 ^^; 그리고, 아무래도 완성품보다는 프라모델이 제작/생산하기 더 편하다는 점을 감안하면...프라모델 제품일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 그 외 다른 근거 없음...ㅎㅎ;;)

여튼...제품화되어 출시되기만 하면 아스트레아 헤비웨폰의 GN 실드 전개 포징을 구현할 수 있을테니 꽤 괜찮은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조만간 업체 쪽 공식 정보나 관련 소식 나오면 한번 더 업데이트할게요~

아래에 스노우모형에서 공개한 3D 이미지 공개드리니 참고하시길~~!



Share:

댓글 1개:

  1. 디자인 리파인이 많이 됬네요 메빌 카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나오는게 어디냐 싶다만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