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LAB] 이번에는 MG 제간 전용 에칭 파츠 출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국내업체 MS-LAB이 MG 제타 건담 2.0과 옵션 파츠(정비용 사다리, 이동식 데스크)에 이어 MG 제간용 에칭 파츠도 출시했네요! 출시 간격이 짧아진 듯 한데...계속되는 신제품 에칭들을 기대됩니다 ㅎㅎ

MG 제간의 경우, 짐에 버금가는 양산 기체여서 MG로 출시되길 기다리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막상 출시되고 보니, 디테일(정보량)이 거의 없다시피 해서 호불호가 꽤 갈렸더라죠;; 개인적으로는 디테일이 좀 있는 쪽을 선호하다보니...이번 MS-LAB의 제간 에칭 출시 소식이 반갑기만 합니다 ㅎ

공개된 제간 에칭 제품의 사진을 보니, 내부, 외부할 것 없이 고루고루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부착 후 디테일업 효과가 기대되고... 그 중에서도 헤드의 모노아이는 각기 다른 스타일(A, B, C 3종)의 에칭을 선택 부착할 수 있도록 해놔서 제작자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듯 합니다 ㅎㅎ

그 외, 무릎 관절 쪽의 원형 에칭이나 각 덕트 쪽에 붙는 독특한 디자인의 에칭들도 부착 후 효과가 꽤 괜찮아 보이네요. 전체 부품 수는 105개(52종)으로 적지도 많지도 않은 느낌이라...재밌게 붙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어서 작업해보고 싶네요!

그럼 아래에 제간 에칭 소개 사진 및 MS-LAB 링크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MG 제간 에칭 사진] (링크: MS-LAB 사이트)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