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신제품 프라모델 3종 공개...갓건담, 페넬로페, 발바토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반다이 프라모델 사업부가 제대로 열일하는군요 ㄷㄷ 이미 예고됐던 HG 페넬로페에다 신규로 하이레졸루션 갓건담, 그리고 1/100의 신규 발바토스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많은 건프라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비주류 기체인 페넬로페나 갓건담을 프라모델로 내준다니...고마울 따름이네요 ㅎㅎ

1. HG 페넬로페
- 올 겨울 선보일 ‘섬광의 하사웨이’ 애니메이션 극장판에 발 맞춰...10월 출시가 예정된 HG 페넬로페. 그 박스 아트가 공개됐습니다. 1/144임에도 상당히 큰 볼륨감을 가진 녀석인데...HG에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다만, 가격은 MG 킷의 뺨을 후려치는 7480엔입니다 ㅋㅋ 여튼...큼직큼직한 외장 파츠들을 튼튼하게 잘 지탱해주길!!



2. 하이레졸루션 갓건담
- 하이레졸루션 신규 기체로 갓건담이 확정되면서 갓건담의 신규 프라모델을 열망해온 마니아 분들에게 엄청난 선물을 안겨다 줄 예정입니다 ㅋㅋ 거기다 10월 일반판 출시여서 올해 10월은 아주 핫하겠네요 ㅎㅎ 

- 근래 출시됐던 하이레졸루션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이 우락부락한 근육질임에도 멋진 가동성과 포징을 보여줬던만큼...격투기의 갓건담이 하이레졸루션에서 어떻게 구현될지 상당히 기대됩니다. 


3. 1/100 신규 건담 발바토스
- 1/100 무등급과 풀메카닉스, 그리고 하이레졸루션까지 나온 상황이라...설마 1/100에서 신규 등급이 또 나올까 싶네요;; MG 발바토스일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 뭐 사실 신규 등급이든 MG든 신제품 소식은 다 반갑군요. 추가 소식 기다려보죠 ^^



Share:

댓글 2개:

  1. 저 아빠옷 걸친듯한 페넬로페는 영 프로포션이 엉망이네요. 메코 페널로페 정도만 좀 뽑아줘도 좋을련만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