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중국 스포츠 브랜드 361°, 건담 콜라보 신발 및 의류 출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최근 국내에서 휠라가 건담과 콜라보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는데요. 중국에서는 361°라는 스포츠 브랜드가 건담과 콜라보한 신발과 의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중국에서 나름 규모있는 스포츠 브랜드인 듯 한데…품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다행히 개인적으로 제가 즐겨신는 신발 스타일이 아니어서 크게 끌리진 않지만...현지에선 이미 일부 디자인 및 사이즈는 품절될만큼 인기리에 판매 중이라고 하는군요 ㅎㅎ 혹시 관심있으신 분 계시면 아래의 중국 T몰 공식 판매처와 관련 제품 사진들 참고하세요 ^^

* 중국의 신발 사이즈는 한국과 다르게 43(265), 44(270), 45(275), 46(280)...이런 식으로 표기된다는 점도 참고! ㅎㅎ


1. 콜라보 관련 사진
"우리가 바로 건담이다"

건담 40주년 기념 콜라보!

2. 신발

3. 티셔츠

Share:

댓글 1개:

  1. 필라 코리아 콜라보랑 비슷한 느낌인것도 있고 그러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