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뉴클리어] 황룡&백룡(합금완성품) 서페 및 트랜스폼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합금완성품 업체 모터뉴클리어에서 제작 중인 황룡과 백룡의 추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앞서 황룡과 백룡이 로봇 형태에서 드래곤 형태로 트랜스폼이 가능하다는 제품 설명과 관련해 많은 분들이 정말 가능할까...라는 의문을 표시했는데요. 놀랍게도 상당히 멋지게 트랜스폼이 되네요 ㅋㅋ

전체적인 조형 및 갈기 느낌의 각 부위는 개인적으로 완전 취향 저격이고 빛의 날개를 장착한 모습이나 꼬리 파츠도 모두 마음에 드는터라...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품질 관리만 잘해준다면...역대급 중국 합금완성품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아래에 해당 제품 정보 및 이번에 공개한 시제품 서페 및 트랜스폼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1. 제품 정보
- 로봇 => 드래곤 트랜스폼 가능
- 크기: 약 26cm
- 본체에 LED 발광 기믹 탑재
- 빛의 날개, 쌍검, 창, 교체용 드래곤 헤드 파츠, 액션 베이스, LED 조명등(리모컨) 동봉
- 가격: 780위안
- 예상 출시시기: 2019년 7월(* 이제 얼마 남지 않은터라, 과연 제대로 지켜질지...)

2. 시제품 서페 및 트랜스폼 사진
1) 황룡 사진


트랜스폼이 아주 제대로 됩니다 ㅎㅎ



2) 백룡 사진
하이레졸루션 레프와 크기 비교. 상당히 큽니다. 









3) 기타
무장 파츠 사진
액션베이스 및 조명등 파츠. 조명등은 리모컨 제공됩니다

Share:

댓글 9개:

  1. 2개를 사서 변형을 하며 가지고 놀까...4개를 사서 본체용 변형용 해놓고 전시를 해야 하나...

    답글삭제
  2. 근데 용 형태일 때 말고 인간 형태일 때 차이를 잘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도색예시보셔요 둘다 므쪄버립니다

      삭제
  3. 예약금 걸고 예약은 해뒀는데 7월 출시이던게 밀려 버렸는데 따로 언제 출시라는 이야기도 없고 답답하네요.. ㅠ 혹시 추가로 공개된 정보가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요 ㅠ ㅠ 소식 나오면 꼭 전해드릴게요!

      삭제
    2. 댓글은 처음 적는데 좋은 정보 항상 감사히 참고하고 있습니다.. ㅎ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휴가 공지봤는데 잘 쉬다 오셔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