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S토이즈(팬메이드)] 그렌라간 합금완성품, 샘플 실물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CCS토이즈가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제작 중인 그렌라간 합금완성품도 이번 원더 페스티벌 상하이에 전시됐습니다. 여러 각도에서 찍힌 사진을 통해 전체적인 조형 및 프로포션을 확인할 수 있네요 ^^

개인적으로는 SD가 아닌 리얼타입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고, 리파인된 그렌 윙과 그렌 부메랑 파츠까지 제공되는만큼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욕심일수도 있지만...전신에 꽂을 수 있는 길다란 드릴 파츠나, 기가 드릴 파츠도 있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ㅋㅋ;;

그럼 아래에 전시된 실물 사진 공유드릴게요~~! 현재의 조형은 아직 완성이 아닌 감수 단계에 있기 때문에 양산품에서는 조형 수정/변경이  있을 수도 있다는 점 감안하면서 봐주세요 ^^
* 가격 및 출시 시기는 모두 미정이며, 추후 관련 정보 나오면 바로 업데이트할게요~!







Share:

댓글 7개:

  1. 이야~ 조형 진짜 멋지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현재 감수 단계라고 하니 계속 지켜보고 소식 전해드릴게요 ^^

      삭제
  2. 다행히 날개도 있네요. 감사합니다ㅜㅜ

    답글삭제
    답글
    1. 항상 블로그 챙겨봐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

      삭제
  3. 와 대박 정식라이센스 제품이군요 리파인도 원작 해치지않게 멋드러지게 잘 되있고 양산품이 기대되네요 양산품 잘 나오면 구매의향 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출시시기/가격 모두 미정이니 추가 소식 나오면 정보 업데이트할게요~~! ^^

      삭제
  4. 이 녀석은 정말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조형이 참 예쁩니다. 특히 그렌의 이빨과 선글라스가 예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