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캣] WF 2019 상하이 참가...신제품 제작 상황 공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랜만에 중국 모형업체 오렌지캣의 소식을 전해드리네요. 현재 오렌지캣은 1/12 크기의 총기류 프라모델 제품, ‘블랙풋 고양이-필리스’라는 걸프라 제품, 그리고 ‘슈퍼 로봇 히어로즈’ 프로젝트를 진행/제작 중에 있는데...이번 WF 2019 상하이에서 관련 정보 및 제품들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우선...총기 프라모델 쪽에선 AW-03 빅터 벡터 플러스(화이트 컬러)를 WF 한정판(100개)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그 외, 소량이지만 P90도 현장 판매하구요 ㅎㅎ 아래 사진 보시죠.



테스트 샘플로 판매됐던 P90이 재판 및 정식 판매될 예정이라는군요

그리고, 블랙풋 고양이-필리스 걸프라는 드디어(?) 시사출 런너가 이번 WF에 전시된다고 하는군요. 고양이 발바닥 프라이팬이 앙증맞습니다 ㅋ 빠르게 양산품이 공식 출시되길 바래봅니다.

시사출 런너 사진. 프라이팬이 완소네요 ㅋ

끝으로 슈퍼 로봇 히어로즈 프로젝트는 SD 시리즈 쪽 제품 및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이번 WF 행사 때 챙겨봐야 할 제품으로 보입니다. 지난번 중국 모형 행사에서 한번 공개됐었는데...얼마만큼 더 진행이 됐는지 궁금하네요. 자세한 건 이번 주말에 오렌지캣 행사 살펴보고 소식 업데이트하겠습니다~~!


Share:

댓글 4개:

  1. 총기 명칭이 빅터라서 뭔가 했더니, 저 모양이라면 원본 총기는 TDI 사의 벡터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헉...정말요? 업체에선 AW-03 Victor Plus라고 표기해놨던데...이게 오타인가 봅니다 ㅠ ㅠ 수정해놓을게요!!

      삭제
    2. 총 이름도 라이센스가 있는지라, 그거 피하려고 그렇게 썼을 수도 있네요.
      그래서 장난감 총 업체들 보면 정식 명칭 안 쓰고 다른 명칭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베레타 PX-4 storm을 마루이 사에서 PX-4 custom 으로 바꾸거나
      IWI 사의 micro uzi를 아카데미 사에서 micro uz 로 낸 것도 있고...
      아예 단독 일련번호를 써서 이름만으론 뭔 총인지 알 수 없게 한 것도 있고요.

      물론 이전 P-90을 똑바로 표시했다면 오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걔도 은근 라이센스 따지는 업체 총기거든요.

      삭제
    3. 오...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총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위키 쪽을 보니 역사나 개발 과정 등 상당히 심오하네요 ㅎㅎ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