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모형] 1/100 사자비 버카(합금완성품), 제작 중인 샘플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올해 1월에 장고모형이라는 중국 업체에서 인피니트디멘션의 1/100 사자비 버카 컨버전킷을 카피해 합금완성품으로 제작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번에 미도색된 샘플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시간이 걸리긴 해도 계속 제작하고 있었나 보네요.

제품 출시 정보와 관련해서는 가격 980위안~1000위안, 눈 부위 LED 탑재, 가동손, 부품 수 900개, 2019년 3분기 출시 예정 등이 확인됩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선 사자비 버카 컨버전킷 가격 및 도색 비용/시간까지 감안하면 900위안 후반대의 가격도 어느 정도 이해는 되네요. 그래도 일단은 품질이 어떨지가 제일 관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외, 제품과 관련해서 무게가 약 2.5kg라고 하는 얘기가 보이는데...이게 사실이라면 상당히 묵직한 손맛(?)을 보여줄 듯 합니다. 스틸레전드의 크샤트리아 합금완성품이 2kg 정도였으니...더 무겁다는 얘기네요;;

이번에 공개된 샘플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추후 새로운 소식 나오면 또 업데이트 드릴게요~~!


Share:

댓글 1개:

  1.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식이네요~~~
    중단되지 않고 계속 진행 중인 것을 보니 정말 다행입니다 ㅋㅋ
    뭐 품질 문제는 있을 수 있지만 그건 일단 접어두고 제발 빨리 나와다오!
    좋은 정보 또 업고 갑니다요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