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공방] 1/60 블루프레임 풀웨폰(프라모델), 현지 리뷰 내용 정리 #2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어서 중국 모형 리뷰어 전따꺼의 리뷰 #2 정리했습니다. 완성 및 포징 사진 그리고 전작 레드프레임과의 비교/변경점 관련 내용이니 참고하세요~~!

1. 완성 및 포징 사진













손가락 쪽에 수축이 보이긴 합니다









무릎앉아는 이정도 수준. 이전작과 비슷합니다

허리에 다중 관절이 있어 굽힐 때 제약을 많이 받진 않습니다



베이스 아래에 무장 수납이 가능합니다


소형 미사일 포드는 본래 종아리 쪽에 장착하나 이 제품에선 허벅지 쪽에 장착하네요


뭔가...미사일 포드가 커진 느낌입니다 ㅎ 이런 형태로도 장착 가능합니다


무반동포의 무게로 팔이 흘러내리는 걸 방지하기 위해
팔 쪽에 고정시키는 파츠가 별도 제공됩니다.

요렇게...다만 크기/무게가 있기 때문에 포징이 완전히 고정되는 건 아닙니다. 어깨에 걸치는 쪽이 안전합니다 ㅋ







정말 풀웨폰스러운 느낌입니다 ㅋㅋ

백팩의 양쪽 측면의 빈 구멍에는 요렇게 원기둥 형태의 파츠를 꽂아 무기를 거치할 수 있습니다. 

요렇게!


2. 이전작과 비교 및 변경점 사진
거의 비슷합니다만, 팔 및 다리 부분에 변경점이 있습니다


팔 부분 비교


거의 비슷하지만 조금씩 달라졌습니다 ㅎ


직선적이고 볼륨감이 커지는 쪽으로 변경된 종아리


머리 조형 비교




3. 마무리 사진

골드프레임은 리뷰어가 직접 도색한 것입니다







Share:

댓글 5개:

  1. 그레이프레임과의 비교가 궁금한데 1.0과 비교군요...

    답글삭제
  2. 왠지 1.0 이나 pg 뿔을 장착할수 있을듯 싶네요. 얼른 받아보고 싶네요 ㅋ

    답글삭제
  3. 와, 진짜 볼륨감 장난아니군요. 머리 조형만 1.0 그대로였으면 샀을텐데 ㅠ_ㅠ

    답글삭제
  4. 역시 예상대로 최고의 풀웨폰 블루프레임입니다

    답글삭제
  5. 국내샵에서 저번주에 배송을 시작했다는 답변을 받았으니 빠르면 이번주에 오겠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