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공방] 1/60 블루프레임 풀웨폰(프라모델), 현지 리뷰어의 순조 사진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 리뷰어 98형이 1/60 블루프레임 풀웨폰(닐슨공방)의 순조를 끝내고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아직 자세한 설명은 없지만, 전체적인 조형 및 파츠/색 분할 등을 확인하기에는 괜찮겠네요. 사진을 보니...확실히 다반의 블프 풀웨폰이 파츠/색 분할 하나는 제대로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ㅋ 뭐, 닐슨공방의 블프 풀웨폰도 PG라기 보단 간소화된 1/60 제품이니, 그럴 수 밖에 없겠죠. 

그래도 PG 아스트레이 레프/블프와는 다른 조형 + 1/60의 블프 풀웨폰이라는 점은 충분한 매력 포인트가 될 듯 하네요. 그럼 아래에 98형의 제품 순조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길!!

* 주의: 아래 사진에 사용된 택티컬암즈는 미포함(중국 모형업체 M3 제품) 입니다~!












택티컬 암즈는 미포함입니다 ^^:




Share:

댓글 3개:

  1. 와우 정말 이쁘네요
    빨리 배송받고싶네요 ㅎㅎ

    답글삭제
  2. 런너를 보면 아실수있겠지만 이번에 닐슨 블프에 더 놀란건 미사일 색 분할을 했는데 사진상에서는 색이 검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미사일포트에 해치가 있다는 것을 말하는것 같네요 소체만 봐도 역시 pg급 답게 파란색 투톤에 손가락 얼굴과 복부의 빨간색 분할등 색분할이 완벽했고요 웨폰세트도 기본적인 분할은 다해준것 + 미사일포트에 해치기능까지 제 기준으로는 블프 플웨폰 중에서는 최고봉인거같습니다 언능 받고싶네요

    답글삭제
  3. 다 괜찮은데 얼굴 변경한게

    특히 뿔을 변경한게 너무 마음에 안든다 노말뿔이라도 넣어주지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