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헌터] 다테 마사무네(합금완성품), 현지 리뷰어의 제품 관련 언급 내용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 리뷰어 98형도 데빌헌터의 다테 마사무네(합금완성품)을 받았네요. 조만간 상세 리뷰가 올라오지 않을까 싶은데...일단은 98형이 사진과 함께 간략하게 평가한 내용 정리해봤습니다. 98형의 평가는 그리 박하지 않지만, 98형이 부정적인 리뷰를 하는 경우 자체가 상당히 드문터라...흠...; 

개인적으로는 399위안의 가격만 생각하면 그리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만...흰색 사출성형색으로 나온 부분들은 눈에 좀 밟히긴 하네요. 그 외는 도색 미스 등 품질일 듯 싶은데...근접 사진이 없어서 판단하기 힘듭니다 ㅠ ㅠ 이런 부분들을 감수할 수 있다면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싶은데...어렵군요 ㅎㅎ; 여튼 아래에 간략 평가 내용 외에 제품 사진도 함께 공유드리니 직접 보고 판단하시길...!


1. 간략한 평가 내용 요약
- 1/72 정도의 사이즈
- 갖고 놀기 및 조형 모두 일정 수준에 도달한 괜찮은 제품
- 어깨, 팔, 고관절 등에 톱니 기어식 관절 적용
- 전체적인 도색 품질도 나쁘지 않음
- 가장 큰 문제는 무등급 발바토스의 프레임을 사용해 전체 실루엣에서 볼 때 측면이 너무 가늘어 보인다는 점

2. 제품 사진




크기 비교. 1/100을 훌쩍 넘는 키 ㅎㅎ





Share:

댓글 3개:

  1. 너무 멋지네요~ INJECTION으로는 안나올까요?? 제발 나와주길 기다리고 있는데...

    답글삭제
  2. 요거부터가 빙고꺼 레진 복제인지라....과연...

    답글삭제
  3. 이전 리뷰는 사진 퀄리티가 너무 낮아서 구매욕구도 애매했는데,
    98형 사진은 역시 좋네요.

    우려했던 도색품질과 색감은 꽤 괜찮고,
    부분적으로 재도색을 하긴해야겠지만 일단 뽐뿌는 충분하네요.

    아이러니하게도 제품의 측면은 두명의 리뷰어가 공통적으로 지적한 단점이지만
    정작 측면샷이 없는것은 리뷰어로써의 매너일까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