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헌터] 사나다 유키무라(합금완성품), 제품 정보 및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앞서 일본 전국무장 시리즈 합금완성품으로 다테 마사무네를 선보였던 데빌헌터에서 두번째 제품으로 사나다 유키무라를 공개했습니다. 블루의 마사무라와 레드의 유키무라군요.

제품 정보를 살펴보면, 앞선 제품과 동일하게 합금 프레임이 적용되어 있고, 거의 전신에 가깝게 도색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마사무네의 흰색 파츠가 도색이 아닌 사출색이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그리고 품질 향상은 얼마나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제작 난이도 면에서도 마사무네보다 유키무라 쪽이 더 높다고 하니 실물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궁금하네요. 그럼 아래에 제품 구성 및 사진 보시죠~!

1. 제품 구성 및 정보
- 사나다 유키무라(합금완성품) 본체
- 백팩(1개), 십자창(2개), 화승총(1개), 단도(1개), 휘장 깃발(2개)
- 조형손 7개(화승총 쥐는 전용손 포함)
- 예상 출시 시기: 2019년 4분기
- 가격: 미정

2. 제품 사진(양산품 사진 아님)









Share:

댓글 5개:

  1. 마치 메탈로봇혼 무사건담을 카피한 느낌이군요.

    답글삭제
    답글
    1. 건담 프라모델 베이스로.. 전국바사라에 나오는 케릭터 컨버전 킷이 나온게 있습니다... 그걸 카피해서 만든겁니다.

      삭제
    2. 파파님 오랫만입니다. ㅎㅎㅎ 여기서 또 뵙네요.

      삭제
  2. 빙고스튜디오 개빡치겠다

    답글삭제
  3. 보아하니 푸른색 마사무라는 철혈의 오펀스의 비다르, 붉은색 유키무라는 바알을 토대로 썼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