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emei(TMM)] 1/100 제타 건담(합금완성품), 현지 리뷰어의 양산품 사진 및 간략한 평가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 리뷰어 98형이 Tomemei의 1/100 제타 건담 합금완성품을 수령했네요. 직접 구입한 제품이라고 하니...현지에서 양산품이 출시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에 98형이 게재한 몇 장의 사진과 간략한 평가 내용 정리해봤습니다. 

* 98형이 작업 중인 제품 리뷰들이 좀 밀려있어서 상세 리뷰가 나오기까진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니...조만간 다른 상세 리뷰 나오면 정리해서 공유드릴게요~!

1. 간략한 평가 내용
- 조형은 (국내 레진업체)VP의 1/100 제타 건담, 가변 구조는 MG 제타 2.0를 합친 제품
- 무게는 369g으로 엄청 무게감이 있진 않음
- 합금 파츠는 관절과 일부 주요 몸통 부분에 적용됨
- 가변 기체이기 때문에 안쪽이 비어있는 곳이 있으며 이때문에 합금이 많이 사용되지 못한 듯함
- 관절 강도는 튼튼한 편이며, 가변시 고정 기믹이 있어 가변 후에도 흐트러짐 없음
- 도색 품질은 괜찮은 편이며 무광 처리됨
- 다만, 일부 부위는 조금 더러움(마치 오래 세워둔 듯한 느낌처럼). 이 부분들은 지우개로 지울 수 있음

2. 제품 사진

합금 적용 위치









Share:

댓글 5개:

  1. 개인적으론 진짜...라이센스던 비라이센스던 발매해주는거 만으로도 고마운 제품.

    답글삭제
  2. 초회특전같은건 없는건가?
    내심 하이퍼빔샤벨 기대했거든요 ㅎㅎ
    아무튼 나와준것만으로 감사할따름

    답글삭제
  3. 완제품 제타라니 ‥ 너무 좋다 ‥

    답글삭제
  4. 메탈컴포짓 수준의 합금량이네요 글 설명처럼 합금은 많이 안들어갔네요 그래도 멋진 조형에 완제품제타라니 그것만으로도 메리트는 있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