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여름 휴가로 인한 포스팅 게재 관련 (2019.08.18~08.31)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올해는 호주 퍼스로 여름 휴가를 갑니다. 예전보다 좀 길게 가게 됐는데...요즘 유행한다는 한달살기까진 아니어도 대략 2주 가까이 지내다 올 것 같습니다. 오늘 아침에 도착했는데, 현재 지내고 있는 말레이시아와는 시차가 없어서 좋네요 ㅋㅋ (* 근데 물가는 장난아니네요 ㅡㅡ;)

여튼...이 때문에 어바웃하비 포스팅을 평소처럼 하긴 힘들 듯해서, 일단은 휴가 공지라도 올려두고자 합니다. 그래도 가능하면 시간이 될 때마다 최대한 소식 정리해 공유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간헐적인 포스팅 게재 양해 부탁드리며 ㅠ ㅠ 재밌게 잘 놀고 충전해서 오겠습니다! 

퍼스 숙소 가는 길. 한적합니다 ㅎㅎ

근처 바닷가 해변

자주 놀아본 듯한 포스를 풍기는 딸아이 ㅋㅋ


하늘이 낮아보여서 사진 찍으면 완전 장난아니네요 ㅋ


Share:

댓글 6개:

  1. 첫 댓글 달아봅니다. 즐거운 휴가 되시와요.

    답글삭제
  2. 와 휴가 길게다녀오시네요! 즐거운 휴가되십시요

    답글삭제
  3. 가족과 멋진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4. 조심히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5. 덕분에 중국 프라 관련 뉴스 잘보고 있습니다. 퍼스는 2년전에 호주 비자 있을때 가보고 싶었는데 결국 못갔네요. 작은 캥거루과 애들이 산다는 섬과 모래파도를 연상 시키는 곳이 있었는데... 좋은곳 많아보였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