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왕모형] 단쿠가(합금완성품), 제작 근황 및 샘플 실물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작년 11월에 제작 소식이 나온 뒤 잠잠했던 수왕모형에서 단쿠가 합금완성품의 제작 근황 및 샘플 실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제작 중단 없이 느리지만 계속해서 제작 중이라고 하는군요 ㅎㅎ 

제품 구성 및 정보는...작년에 정리했던 내용에서 초회 특전 부분이 변경됐습니다. 당초 합금 재질의 단공검을 특전으로 제공하려 했으나 검이 너무 길고 뾰족해서 흉기(?)로 사용될 수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그래서 OVA의 날개 파츠와 이펙트 효과가 있는 검 2자루로 변경됐습니다. 

날개는 가동 기믹이 추가됐고 그대로 단쿠가에 장착 가능하며, 이펙트 효과가 있는 검은 한 자루는 오리지널 컬러, 나머지 한 자루는 필살기를 쓸 때의 레드 컬러가 적용됩니다. 

그럼 아래에 제품 정보 및 샘플 실물 사진 참고하세요~~!

1. 제품 정보 (업데이트)
- 정품 단쿠가 베이스에서 합금 적용 부위를 늘림
- 특히 어깨 부위의 관절을 합금으로 교체했으며 모양도 개량해 파손되는 일이 없도록 조정
- 머리 : 2개의 변형 가능한 교체식 헤드 2개 제공. 하나는 일반 얼굴, 하나는 분노한 얼굴
- 발: 발 부분의 메카닉은 로봇 형태시 가동 및 포징이 가능하도록 가동 관절을 추가
- 포징: 두손으로 단공검을 쥐는 포즈 구현 가능
- 크기: 백팩 제외한 크기는 약 24cm 
- 초회 특전:  OVA의 날개 파츠와 이펙트 효과가 있는 검 2자루(오리지널/필살기 컬러 2종)

2. 샘플 사진







Share:

댓글 4개:

  1. 이거 발매일 대략이라도 알 수 있을까요? 좀 찾아보면 2019년 5월이라고 나오던데 이건 진작에 지나서 알수가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상세 출시일 정보를 밝히지 않아서 아직 미정이에요 ㅠ ㅠ 공개 당시 언급됐던 출시일을 지키는 중국 업체들이...거의 없다시피해서;; 추가 소식 나오면 바로 업데이트할게요!

      삭제
    2. 답변 감사합니다.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삭제
  2. 참으로 탐이 나는 친구입니다.
    어서 다른 정보 등이 떴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