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헌터] 이번에는 크로스본 건담 스타일...샘플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앞서 일본 무장시리즈의 합금완성품 다테 마사무네와 사나다 유키무라를 출시/공개한 데빌헌터가 이번에는 크로스본 스타일의 제품 샘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아래 표시된 ‘흑기계획’은 검은 깃발 프로젝트 정도로 보면 될 듯하고..S1이라는 건 넘버링일테니 이어 공개될 후속작들에 대한 기대감이 있네요.

현재 자세한 제품 정보는 미공개입니다만...데빌헌터가 합금완성품을 출시했던 만큼 합금완성품일 가능성이 높고, 크기는 업체 측에서 약 26cm라고 밝혔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사진상으로는...다리/팔 쪽에서 발바토스 프레임 디테일이 보이니 다테 마사무네처럼 또 발바토스 프레임을 활용한 것 같고, 풀 크로스본 파츠도 갖고 있는 듯 하네요 ㅋ

추후 추가 소식 나오면 또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샘플 사진 보시죠~!



Share:

댓글 5개:

  1. 저 어깨 관절 때문에라도 안살거야 ㅋㅋ

    답글삭제
  2. 등의 날개는 X건담...

    답글삭제
  3. 데빌헌터ㅋㅋㅋㅋ 참 대단하네요 저렇게 베껴놓고 당당하게 데빌헌터라는 이름을 붙여놨네ㅋㅋ 뒤의 S1도 크로스본 'x1' 표절일 거구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아 데빌헌터가 기체 이름이 아니었네요.. 죄송합니다 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