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모형] 아스트레아 헤비웨폰 GN 실드(프라모델), 제품 추가 사진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업체 3곳에서 GN 실드를 제작 중이다보니...포스팅하면서 GN 실드를 지나치게 많이 보게 되네요. 처음에 제작 중이라는 소식이 나왔을 때만 해도 완소템이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는 뭔가 흔해져버린 느낌이랄까요 ㅋㅋ;;;

일단은...어제 스노우모형이 샘플 제품을 장착/포징한 사진을 공개했고, 이어 98형도 샘플 조립을 끝내고 추가 사진들을 게재했습니다. 오늘은 해당 사진들을 공유드릴게요.

1. 스노우모형의 아스트레아 F형 GN 실드 장착/포징 사진들
- GN 실드를 후광처럼 등 뒤에 둥글게 장착하는 건 총 10개의 GN 실드가 필요해보입니다. 굳이 저 포징을 할 게 아니라면 8개면 충분할 듯 싶네요 (* 1개 제품에 GN 실드 4개 동봉이며, 초회 특전으로 4개가 추가 증정됨)
- 사진 상에서 보이는 제품 표면은 수축없이 깔끔하네요.










2. 98형 사진들
- 98형이 조립 후 사진을 올리긴 했는데...조립감이나 품질에 대한 상세 언급이 없네요. 스리덤 드라군이나 핀 판넬처럼 같은 파츠를 반복 조립해야 하는 지루함과 포징시 실드별로 조인트 파츠를 빼고 끼우고 하느라 힘들다 정도인데...이건 모든 GN 실드 제품에 해당하는 거니까요 ^^;;
- 그 외는...개별 GN 실드 사진 및 조인트 파츠 모양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ㅣ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