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또 새로운 합금완성품 등장...익스큐셔너(Executioner) 제품 샘플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쪽 합금완성품 업체들이 계속 늘어가네요 ^^; 새롭게 등장한 업체의 이름은 Artillery Troop으로 포병 부대? 정도가 될 듯 한데 줄여서 AT라고 부르고, 첫 제품명은 익스큐셔너(Executioner)라고 하는군요. 

일단 제품 사진만 놓고 보면...무기/날개/어깨/팔/발 등은 데스사이즈 헬 느낌, 하체 쪽은 아스트레이 느낌이 듭니다. 가슴은 양쪽에 갈기 같은 걸 추가해서 야수의 형상으로 만들려는 듯 하고...머리는 좀 깨는데;; 색깔이 다른 걸 보면 나중에 머리 교환 파츠가 따로 동봉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

여튼...제품명 자체가 처형자, 사형 집행자를 의미하는 익스큐셔너라는 점, 데스사이즈 헬 느낌의 부위가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전체적인 조형은 데스사이즈 헬에 맞춰 나올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그 외, 제품 정보는 합성완성품, 크기는 머리까지 28cm(대략 1/72 정도인 듯?), 베이스 동봉, 2020년 1분기 출시 예정, 가격은 미정입니다. 

그럼 아래에 업체에서 공개한 제품 샘플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추가 소식 나오면 계속 업데이트 드릴게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hare:

댓글 2개:

  1. 종아리 허벅지 고간 흉부 팔상박 부분의 디테일이아스트레이하고 똑같다 하면서 자세히 보니 머리 디테일도 아스트레이와 흡사하군요
    아스트레이 베이스로 다른 기체들 콜라보하는 느낌이네요 철혈베이스로 이것저것 실루엣 바꾸는 전국무장 시리즈처럼

    답글삭제
  2. 날개를 베이스로 받혀두었다는게 신경쓰이네요. 관절 상태가 별로인건가;;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