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모형] 인피니트디멘션 디자인의 사자비 버카 합금완성품, 제작 근황 관련 영상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업체 장고모형이 중국 레진업체 인피니트디멘션의 사자비 버카 컨버전킷을 카피해 합금완성품으로 제작 중인데요. 올해 1월 제작 소식 공개, 7월 미도색 샘플 사진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양산 중인 스커트 파츠 영상이 나왔습니다.

영상에서 도색 완료되어 가지런하게 정렬된 전면 스커트의 일부 파츠를 확인할 수 있네요. 일단 전면 스커트의 조형은 인피니트 쪽 사자비와 동일하며, 컬러는 살짝 밝은 느낌입니다. 파츠 분할 덕분인지 도색 미스도 안 보이고, 전체 완성된 공식 사진이 기대되는군요. 

당초 올해 3분기 출시 예정이라는 정보가 있었던만큼...올해 안에는 출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제품 정보로는 헤드 LED, 가동손, 부품수 900여개, 가격 980위안 정도가 확인됩니다. 아래에 관련 영상 및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지난 7월에 공개된 샘플 사진

어제 공개된 영상 캡처 이미지


Share:

댓글 3개:

  1. 모판매점 글을 보니 발매일이 올연말로 연기 됐다고 하더라구요... 품질은 어떨지 모르지만 SL크샤정도로 나와준다면야 바랄 게 없네요~~~

    답글삭제
  2. 정보 감사합니다~
    진짜 색감이 좀 ㅋㅋ 싸구려틱 해 보이네요
    실제품 이나 샘플 리뷰 보고 결정 해야할듯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