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LAB] MG Z(제타) 건담 2.0 전용 에칭 파츠 작업기 #1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국내 업체 MS-LAB의 MG 제타 건담 2.0의 에칭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순조 킷이랑 에칭은 이미 몇달전에 준비해뒀었는데 이제야 붙이네요 ㅡㅡ;; 앞서 더블제타와 함마함마 에칭 작업 때도 느꼈지만, 에칭은 압도적인 메탈 광택과 정보량을 추가해주는 아주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ㅋㅋ

현재 머리, 가슴, 팔, 허리, 백팩, 실드 쪽까지 에칭 작업을 했고, 부위에 따라 접착 테이프 타입의 도트라이너와 순간접착제를 섞어 사용했답니다. 어서 나머지 부분도 완료해야겠네요 ^^ 아래에 작업기 사진 및 제품평에 대해 정리드리니 참고하세요~!

* 해당 제타 건담의 에칭 파츠는 다반의 8801 제타 건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

1. MS-LAB 사이트 링크

2. 작업기 사진
에칭 파츠 사진. 파츠 수는 68종에 총 151개입니다

목 깃/목 아래와 뒤쪽에 다양한 에칭이 붙습니다 ㅎ 헤드를 꽂으면 좀 가려지긴 해도 효과는 충분하죠

가슴의 덕트 부분은 안쪽과 바깥쪽에 모두 에칭이 붙습니다. 요렇게 길게 늘인 에칭으로 실루엣에 변화를 줬네요


백팩 부분에는 면적이 넓은 부위가 많다보니 크기가 좀 있는 에칭들이 붙습니다.


꼬리(?) 안쪽에도 에칭이 들어갑니다 ㅎ

팔 부분 (* 사진을 찍고 보니 작은 파츠 한 두개를 안 붙였네요;;)

재밌는 건 일부 덕트 쪽 에칭 디자인을 A와 B 버전 중 선택해 부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금까지 제품에선 거의 위 사진과 같은 A 스타일 디자인이었는데...색다른 느낌의 B 버전을 추가해 선택지를 넓혔네요


잘 보이는 않는 스커트 외장 안쪽 부분이지만, 정보량이 상당합니다

서로 다른 디자인의 에칭 두장을 겹쳐서 디테일과 입체감이 모두 좋아졌습니다


뒤쪽 스커트에도 촤라락






Share:

댓글 3개:

  1. 요거 MG 제타 버카 버전인가용?

    답글삭제
    답글
    1. 제타는 아직 버카 버전이 없어요. 이 에칭은 MG 제타건담 2.0에 사용 가능합니다 ^^

      삭제
    2. 제타는 버카 없습니다. 2.0이 최신이에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