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턴모형] 1/12 ATK GIRL 걸프라 라인업, 신제품 백호와 현무 샘플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지난 주말 중국 광저우에서 열렸던 광저우 국제 애니메이션 엑스포(CICF) 행사에서 이스턴모형이 걸프라 라인업 ‘ATK GIRL’의 신제품 백호와 현무 샘플들을 전시했습니다. 아라크네의 후속 제품인 ‘백호’는 채색 샘플이, ‘현무’는 서페 샘플이 공개됐는데요. 이쪽 라인업 제품들은 아라크네처럼 소체보단 무장 장비가 메인인 제품 같네요 ㅋㅋ

백호는 네이밍답게 화이트 외장에 블루가 포인트로 들어갔으며 양어깨에 연결된 거대한 메카닉암이 꽤나 인상적입니다. 현무는 아직 채색되지 않았지만 날개 느낌의 실드 외장이 꽤 멋지네요. 은근히 프로포션도 괜찮은 느낌이군요. 

그럼 아래에 관련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1. 백호 사진

역시 무장 없는 소체는 그닥...




2. 현무 사진



Share:

댓글 1개:

  1. 어깨를보니까 블프에 달아주면 파워드블루가 될꺼같은데요...ㅋㅋ 무장은 정말 화려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