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혼공업] 1/1700 살라미스 G(Salamis G) 전함 도색완성품, 채색 사진 공개 (이건 좀…)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몇차례에 걸쳐 중국 업체 모혼공업에서 1/1700 살라미스 G 전함의 도색완성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번에 채색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그런데...이게 양산품 상태라면, 좀 많이 실망스럽군요;; 

그냥 전체 회색에 빨간색/노란색 포인트만 몇 개 넣어놨습니다;; 명암 도색은 아니더라도, 좀 더 색 분할이나 톤 분할 정도 해줬으면 어땠을까 싶은데...여튼 아쉽네요. 최종 출시에서 뭔가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격은 178위안(예약시 163위안), 길이 약 15.5cm, 높이 5cm, 재질은 ABS+PVC이며 그 외, 전함 탑재 모빌슈츠 피규어 소대 및 베이스가 동봉되는 제품이니 참고하세요~! 아래에 업체가 공개한 제품 사진들도 공유드립니다.




Share:

댓글 3개:

  1. 도색 전혀없는 사출색...같네요
    정보 감사하니다

    답글삭제
  2. 뭔 식완보다 못한 퀄리티인가요
    먹성이라도 있으면 모르겠지만
    그냥 쓰레기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