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마일컴퍼니] 1/60 풀 메탈 패닉 새비지 크로스보우(프라모델) 조립기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재밌게 봤던 애니메이션 <풀 메탈 패닉>에서 코믹(?)을 맡고 있는 메카닉 로봇 새비지를 조립해봤습니다 ㅎㅎ 런너가 단 4장이어서 시간도 적게 걸리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녀석이네요. 굿스마 쪽 프라모델은 개인적으로 처음 조립해봤는데...일부 부품 결합이 살짝 약한 것 말곤 다 괜찮더군요 ㅎㅎ 만들고 보니 가동성도 의외로 좋고 말이죠.

애니메이션에서의 친근하고 코믹스러운 이미지 덕분인지 만들고 난 뒤의 만족감은 좋네요. 크기는 반다이의 작은 HG 정도이고, 가격은...구성에 비해 좀 비싼 느낌입니다. 아래에 해당 제품 조립기 사진 공유드리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1. 박스 및 구성 사진


독특하게 옆으로 열리는 구조더군요


런너 4장, 데칼, 스티커, 설명서 구성

2. 각 부위 사진











개머리판 쪽은 접힙니다


3. 완성
* 앙증맞은(?) 녀석이라...ㅋ 추후 습식 데칼 및 먹선 작업 후 포징까지 해서 다시 포스팅해볼게요 ㅋㅋ

난입한 딸아이가 머리/팔/다리를 조립해줬습니다 ㅋ






Share:

댓글 1개:

  1. 반다이도 그렇고 굿스마일도 그렇고 풀무장하려면 종류별로 다 사야합니다.
    저건 새비지 3종 모두 구매해야 무장 구성 다 갖춰지죠.(...)

    반다이 풀메탈패닉은 M9 3종(노멀, 커멘더, 팔케)과 아바레스트를 모두 사야 아바레스트 풀 무장이 되고... 레바테인도 저 넷이 있어야 풀 무장이 가능하죠.(먼산)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