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장 이야기] 말레이시아 하비 엑스포 2019 행사 방문기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하비 엑스포에 다녀왔습니다 ^^ 작년에는 초행길이라 살짝 걱정하면서 갔었는데 이제는 어느새 익숙해진 느낌이네요. 올해 행사는 딸아이와 둘이서만 좋은 시간 보냈답니다 ㅋㅋ

장소는 작년과 동일한 곳에서 진행됐고, 규모만 보면 코엑스 중간 홀 하나 정도 크기이니 말레이시아, 하비 행사라는 점을 감안하면 꽤나 큰 규모라고 볼 수 있겠네요. 행사장은 대략 제품 판매 딜러 구역(1/4), 동호회, 공방, 애호가 등의 작품 및 콜렉션 전시 구역(1/4), 나머지는 미니카-RC카 대회(탱크 배틀/드리프트 코스)-런바이크 등 대회 구역(2/4)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다만, 프라모델 및 도색 작품 구역은...사실 크게 볼만한 작품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거기다 딸아이가 미니카 보러 가자고 자꾸 보채서...ㅠ ㅠ 딸아이는 트랙 위를 총알처럼 달리는 미니카에 꽤 관심을 보이던데 언제 하나 사서 같이 만들어 봐야겠네요 ㅋㅋ 아, 그러고보니 중년의 미니카 레이서 분들이 꽤 보이더군요. 어릴 때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

작년 행사 방문 때도 느꼈지만 핫휠, 울트라맨, 드래곤볼, 스타워즈, 트랜스포머, 어벤저스, 배트맨 등 카테고리가 다양해서 이것 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2회째 관람했으니...내년도 와야겠네요 ㅎ 그럼 아래에 말레이시아 하비 엑스포 2019 현장 사진들 공유드릴게요 ^^

말레이시아가 요즘 우기이긴 한데...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역시 비가 내렸습니다 ^^;


인증샷 고고!







딜러 구역 모습





건물 미니어처들...개인이 아니라 요걸 제작하고 교육하는 아카데미 쪽에서 나왔더군요. 관계자 분이 제 얼굴을 보더니 대뜸 영어가 아닌 중국어로 설명해주셔서 ㅎㅎ 덕분에 잘 듣고 왔습니다 ^^; 


구경 중간에 딸아이를 위해...액티비티 하나 해주고 ㅎㅎ;;


ㅋㅋ

그리고 아빠 구경할 때 얌전히 있어주는 조건으로 핫휠 하나를 사줬습니다 ㅋ

비매품이긴 했는데...이거 마음에 들더군요 ㅋㅋ

건프라는 많이 없었습니다;; 요즘에 윙 제로 하이레졸루션 버전 조립 중이어서 이것만 하나 찍었네요 ^^;



추억의 타미야 런치박스 ㅋ 귀엽습니다 ^^

3D 프린터 시연 코너도 있었는데 시간이 상당히 오래걸리더군요;


중장비 기계들의 RC 시연 코너

딸아이가 한참을 서서 구경한 미니카 트랙 코너 ㅎ

눈 깜짝할 사이에 총알처럼 지나갑니다 ㅋ


RC 탱크로 배틀 시연도 있더군요. 신기함...

처음봤는데...아이들이 하는 런바이크라고...페달 없이 다리로 속도를 겨루는 바이크 대회도 열렸습니다 ㅋ 은근히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ㅎ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