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보] 오랜만에 재미난 사진 모음입니다 ^^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랜만에 그간  중국 웨이보 및 커뮤니티 보면서 모아뒀던 사진들을 공유드릴게요. 중간 중간 
보다가 피식거리거나…”오 나도 한번?”이라는 생각을 들게 하는 사진들이 있네요 ㅋ 사람들의 아이디어는 정말 무궁무진하군요 ㅎㅎ

그럼 아래에 사진들 공유드리니 즐감하세요 ^^

깨끗하게 씻어줄게...!!!

내가 기다린 녀석이 나왔다. 세트 구입각

건담을 타기 전과 후 ㅋㅋ

아이언맨: ....

당신의 전투력은 21(?)...ㅋㅋ

결혼식 하객 선물은 바로 프라모델!

제작한 금형 사진...이건 평생 보물로 간직해야겠습니다 ㅎ

가면라이더 빌드...해물, 소고기 베스트 매치 라면 ㅋㅋ

이와에! 이와에 형은 근래에 중국 가수 주걸륜의 뮤직비디오에 나오면서...중국의 가면라이더 팬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죠 ㅋㅋ

열면 정말 있을까봐 무섭습니다 ㅋㅋ 

지켜보고 있다 ㅋㅋ


역시 사진은 야외 촬영...

But, 추락 위험이 있는 곳은 조심...

잘가...
....



진정한 플스4 ㅋㅋ 

오...포스 쩝니다. "내가 바로 찐 아니키"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