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말레이에도 용도자 화이트 박스 제품을 파는군요 ^^;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우연히 페북에서 집 부근에 있는 모형점의 추천 광고가 뜨길래...봤더니 말레이 쪽에도 작년쯤부터 보이고 있는 용도자 화이트 박스 제품을 취급하네요 ㅎㅎ;; 스트라이크 건담, 스트라이크 느와르, 테스타먼트, 블프 서드, PG 유니콘 등 생각보다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더군요 ^^;; 그 외, 반다이- 다반-하비스타-모심(소붕/슈퍼노바)-모장혼 등도..ㅋㅋ

다만 가격은 전혀 착하지 않고...블프 서드가 약 10만원,  PG 유니콘은 거의 20만원일 정도로 가격은 아주 ㅎㄷㄷ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간 김에 빈손으로 오긴 그래서...그나마 저렴한(?) 스트라이크 느와르를 구입해왔네요. 

열어보니 런너는 넘버 및 업체명 쪽이 잘려져 있고, 데칼과 스티커에도 로고가 제거되어 있군요. 설명서는 표지 부분 맨앞과 맨뒤 한장을 통째로 빼버렸구요 ㅋ 혹시나 해서 모형샵 사장님과 잠깐 얘기나누면서 용도자가 재고를 판매하는 건지, 소량이라도 생산을 하는건지 이런걸 물어봤는데...물건을 받아만 오는 입장이어서 잘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 

여튼...집에서 15분~20분 거리 정도이니 좀 저렴한 가격에 희귀 제품들이 보이면 종종 구입해봐야겠습니다 ㅋ 그럼 아래에 구입한 용도자 스트라이크 느와르 제품 개봉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광택있는 흰색 박스입니다 ㅎ


박스 개봉 사진

런너에서 제거된 넘버는 이렇게 태그를 달아뒀습니다 ㅎ

런너 전체 사진


설명서는 맨앞/맨뒤 표지가 제거됐습니다. 요렇게 들어있네요

Share:

댓글 2개:

  1. 아아 용도자 유니콘 예약해뒀는데 순번 기다리다가 용도자 단속때문에 결국 못 받고 취소했던게 기억나네요...
    그때 말레이시아 쪽에서 대량으로 쓸어가서 순번이 늦다고 들었는데 그게 있는 걸지도...

    답글삭제
  2. 박스 변경되고 메뉴얼 변경되고 런너번호 저렇게 된건 용도자 하이레졸 스트라이크 프리덤과 같은 형태에요... 그건 박스가 무광블랙이라던데... 용도자 스트라이크 느와르도 굉장히 탐나던 아이기는 하죠. 스트라이크RM 베이스로 수정한거라던데... 반다이는 구판 베이스라 어떤 의미로는 스트라이크보다 더 대박인 부분도 있죠. ;ㅅ;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