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웨스트] 마크로스 시리즈 라이선스, 중국 진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번주에 상하이에서 개최된 라이선싱 엑스포에서 마크로스 라이선스의 중국 진출 소식이 나왔습니다. 일본의 빅웨스트가 전시 부스에서 “MACROSS is finally lands in China”라는 문구를 공개했네요 ㅋ 

마크로스II, 마크로스 플러스, 마크로스 7, 마크로스 제로/프론티어/델타 로고가 보이며 이에 따라 향후 중국에서 다양한 마크로스 굿즈, 모형 판매 및 라이브 콘서트 등 공연이 열릴려나요 ㅋ 그런데 마크로스도 저작권 문제가 복잡하던데...ㅡㅡ;

여튼 해당 소식을 접한 현지 네티즌들은 “드디어…”, “감격스럽다” 등 격하게 반기는 반응입니다. 마크로스가 팬층이 정말 두텁던데...이제 현지에서 중국 머니를 긁어가겠군요 ^^;

그럼 아래에 행사 부스 쪽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2개:

  1. 1/60 YF-19가 프라모델로 나온다면, 필구해야 겠네요.
    그런데, 일본에서도 복잡한 라이선스 때문에 국내 한정으로 생산하는 제품을 중국에서 어떻게 해결할지가 궁금해 지네요.

    답글삭제
  2. 마크로스 초합금 시리즈 중국 형님들이 카피 해서 만들어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